Skip to main content

양식 8938 종업원 주식 옵션


8938 양식의 기본 질문과 답변.
파일에 더 있음.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 - 개요.
구체적인 예 :
현금 또는 외화, 부동산, 귀금속, 미술품 및 수집품.
외국 주식 또는 유가 증권.
안전 금고.
외국 금융 기관 투자 계정.
미국 기반의 금융 계좌 (미국 뮤추얼 펀드, IRA, 401 (k) 플랜 등 포함)
외국 연금, 연금 보상 계획 또는 외국인의 사회 보장
신고, 신고 및 평가 요건.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 - 개요.
Q1. 양식 8938에 대해보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은 무엇입니까?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재정 계좌를보고해야합니다. 재무 계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이나 브로커 - 딜러가 보유한 저축, 예금, 확인 및 중개 계좌.
그리고 투자를 위해 보유하고 금융 계좌에 보유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미국인이 아닌 사람, 외국 기업에 대한 기타이자 및 투자를 위해 보유한 금융 장비 또는 계약에 의해 발행 된 주식 또는 유가 증권 미국인이 아닌 발행인 또는 이에 상응하는 사람. 계좌에 보유되지 않은 경우보고해야하는 자산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외국 법인이 발행 한 주식 또는 유가 증권; 외국 사람이 발행 한 어음, 채권 또는 회사채; 이자율 스왑, 통화 스왑, 기초 스왑, 금리 상한선, 이자율 바닥, 상품 스왑, 주식 스왑, 주식 지수 스왑, 신용 디폴트 스왑 또는 외국 측과의 유사한 합의; 이 예들 중 어느 하나와 관련하여 또는 외국의 상대국 또는 발행자와 함께 체결 된 통화 나 상품에 관한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 외국 파트너십에 대한 파트너십 이익; 외국 은퇴 계획이나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관심; 외국 부동산에 대한 관심; 외국에서 발행 한 보험 계약이나 연금과 관련하여이자를 현금으로 인출하는 가치.
위에 나열된 예는보고해야 할 자산의 독점 목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예 :
현금 또는 외화, 부동산, 귀금속, 미술품 및 수집품.
Q1. 직접 외화를 보유합니다 (즉, 통화가 금융 계좌에 있지 않음). 양식 8938에이를보고해야합니까?
외화는 지정된 외상 금융 자산이 아니므로 양식 8938에보고 할 수 없습니다.
Q2. 외국 부동산은 양식 8938에보고해야합니까?
외국 부동산은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개인 거주지 또는 임대 주택은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이 법인, 파트너십, 신탁 또는 부동산과 같은 외국 법인을 통해 보유되고있는 경우, 해당 국가의 지분은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기관의 총 가치가 금융 자산이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큽니다. 기업이 보유하고있는 부동산 가치는 양식 8938에보고 될 기업의 지분 가치를 결정할 때 고려되지만 부동산 자체는 양식 8938에 별도로보고되지 않습니다.
Q3. 나는 외국에서 예술, 골동품, 보석, 자동차 및 기타 수집품과 같은 투자를위한 유형 자산을 직접 보유합니다. 이 자산을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예술, 골동품, 보석, 자동차 및 기타 수집품과 같은 직접 보유 된 유형 자산은 명시되지 않은 외국 금융 자산입니다.
Q4. 나는 금과 같은 투자를위한 귀금속을 외국에서 직접 보유한다. 이 자산을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골드와 같은 직접 보유 된 귀금속은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단, 외국인이 발행 한 금 증명서는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자산의 총액이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클 경우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 일 수 있습니다 .
Q5. 이 과세 연도에 저는 외국인 투자를 위해 보유한 귀금속을 판매했습니다. 8938 양식의 판매 계약서를 신고해야합니까?
외국인 투자자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는 계약은 지정된 모든 외국 금융 자산의 총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하는 특정 외상 금융 자산 투자 자산입니다 .
외국 주식 또는 유가 증권.
Q1. 나는 채권과 같은 해외 주식이나 유가 증권을 인수하거나 상속 받았다. 양식 8938에이 사실을보고해야합니까?
외국 주식 또는 유가 증권을 금융 계좌 외부에 보유하고있는 경우, 지정된 외국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다. 금융 계좌에 외국 주식 또는 증권을 보유하는 경우 주식 또는 증권을 Form 8938에보고하지 않습니다. 재무 계좌 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 8 및 9를 참조하십시오.
Q2. 나는 외국 주식과 증권을 소유하고있는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직접 보유하고 있습니다. 8938에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가 보유한 주식 및 유가 증권을보고해야합니까?
미국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직접 보유하고있는 경우 뮤추얼 펀드 또는 뮤추얼 펀드의 보유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 금고.
Q1. 외국 금융 기관에 예금 상자가 있습니다. 대여 금고 자체가 금융 계좌로 간주됩니까?
아니요, 안전 금고는 금융 계좌가 아닙니다.
외국 금융 기관 투자 계정.
Q1. 투자 자산을 보유한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습니다. 계정의 투자 자산 전부 또는 일부가 미국인이 발행 한 주식, 유가 증권 또는 뮤추얼 펀드 인 경우 금융 계좌를 신고해야합니까?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고 지정된 외국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양식 8938에 해당 계정을보고해야합니다. 외국 계좌는 지정된 외상 재무 자산의 내용 전부 또는 일부가 미국인이 발행 한 투자 자산을 포함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인 또는 미국 이외의 사람이 자산을 발행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양식 8938에 금융 계좌의 자산을 별도로보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 기반의 금융 계좌 (미국 뮤추얼 펀드, IRA, 401 (k) 플랜 등 포함)
Q1. 저는 외국 금융 기관의 미국 지사에 재정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정을 양식 8938에보고해야합니까?
외국 금융 기관의 미국 지사에서 보관소, 수탁 또는 퇴직 계좌와 같은 금융 계좌는 일반적으로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특정 외상 금융 자산임을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미국 지사 나 미국 금융 기관의 미국 계열사가 보유한 금융 계좌는 Form 8938에보고 할 필요가 없으며 해당 계정의 특정 외상 금융 자산도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Q2. 외국 주식 및 유가 증권을 보유하고있는 미국 금융 기관 (미국 뮤추얼 펀드, IRA 및 401 (K) 플랜 포함)이 보유한 금융 계좌가 있습니다. 금융 계좌 또는 소장 항목을 신고해야합니까?
미국 금융 기관이나 소장이 보유한 금융 계좌를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국 금융 기관에서 관리하는 금융 계좌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뮤추얼 펀드 계정 IRA (전통 또는 로스) 401 (k) 퇴직 연금 미국의 퇴직 연금 계획 미국 금융 기관이 관리하는 중개 계좌.
Q3. 나는 미국계 금융 기관의 해외 지사를 통해 외국 주식과 증권을 소유하고있다. Form 8938에서이를보고해야합니까?
예탁원, 보관 또는 퇴직 계좌와 같은 금융 계좌가 미국 지사의 외국 지사 또는 외국 지사를 통해 개최되는 경우, 해당 외국 계좌는 특정 외화 금융 자산이 아니며보고 대상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양식 8938.
외국 연금, 연금 보상 계획 또는 외국인의 사회 보장
Q1. 나는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계획에 관심이있다. 양식 8938에 신고해야합니까?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플랜에 관심이있는 경우, 지정된 외국 금융 자산의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이 금액을 Form 8938에보고해야합니다.
Q2. 저는 미국의 납세자이며 외국 사회 보장에 대한 권리를 얻었습니다. 양식 8938에이를보고해야합니까?
사회 보장, 사회 보험 급여 또는 외국 정부의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과 동등한 대가를받는 지급 또는 권리는 명시되지 않은 외국 금융 자산이며보고 할 수 없습니다.
Q3. 나는 외국 재산의 수혜자 다. Form 8938에 외국인 지대에 대한 나의 관심사를보고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외국 부동산에 대한이자는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의 총 가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보고 기준 액보다 큰 경우 Form 8938에보고 할 수있는 특정 외환 금융 자산입니다.
신고, 신고 및 평가 요건.
Q1. 나는 미국의 납세자이지만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할 의무는 없습니다.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합니까?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아도되는 납세자는 양식 8938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Q2. 8938 양식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과세 연도 중 자산이 최대 가치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지정된 모든 금융 자산을 신고해야합니까?
해당보고 기준 액을 충족시키는 경우, 과세 연도 중 최대 가치가 최소 인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을 포함하여 지정된 모든 외환 금융 자산을보고해야합니다. 보고에 대한 예외 사항은 양식 8938의 지침 6 페이지의 예외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Q3. 나는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했지만, 이제는 Form 8938을 신고서에 제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소득 신고서를 제출할 때 양식 8938을 생략 한 경우 양식 8940이 첨부 된 양식 1040X, 수정 된 미국 개인 소득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Q4. Form 8938과 FinCEN Form 114, 외환 은행 및 재무 회계 보고서 (FBAR)를 제출해야합니까?
Form 8938을 제출한다고해서 달리 요구되는 경우 FBAR을 제출해야한다는 별도의 요구 사항을 면제 해주지 않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상황에 따라, 양식 8938 또는 FBAR 또는 두 가지 양식을 제출해야 할 수도 있으며 특정 외국 계정은 두 가지 양식 모두에 대해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Q5. Form 8938에 관해보고 할 수있는 수많은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이 있습니다. Form 8938에 대한 연속 보고서가 있습니까?
Form 8938의 Part I 또는 Part II에서보고 할 계정 또는 자산이 둘 이상이거나 Form 8938의 Part II에서보고 할 발행자 또는 거래 상대방이 두 개 이상인 경우 필요한만큼 빈 I 및 / 또는 II를 복사하십시오 완료하고 양식 8938에 첨부하십시오. 양식 8938의 맨 위에있는 "추가 시트를 첨부 한 경우 여기에 체크하십시오"상자를 선택하십시오.
Q6. 특정 외화 자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공인 회계사 또는 보험 계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내가 외화 확정 급여 제도를 갖고 있다면 보험 계리관의 서비스를 받아야합니까?
세금 계산서에 세금 중 최대 금액의 합리적인 추정치가 반영되지 않는 한, 정기적 인 계정 명세서를 기준으로 최대 값을보고 할 목적으로 외국 금융 계정의 공정 시장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년. 금융 계좌에 보유되지 않은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의 경우 신뢰할 수있는 금융 정보 소스 또는 기타 검증 가능한 출처에서 공개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최대 가치를보고 할 목적으로 자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금융 정보 출처 또는 기타 검증 가능한 출처의 정보가 없더라도 과세 연도 중 자산의 최대 가치를 합리적으로 예측하기 위해 제 3자가 감정 평가를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Q7. Form 8938에보고 할 목적으로 외국 연금 또는 이연 보상 플랜에 대한이자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일반적으로 외국인 연금 계획 또는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귀하의 이해의 가치는 연말의 계획에 대한 귀하의 수혜이자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그러나 연말 또는 연말 연시에 귀하의 수혜 대상이자의 공정 시장 가치를 쉽게 알 수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알지 못하거나 이유를 알 수없는 경우 최대 가치는 현금 및 / 또는 일년 중 귀하에게 배포 된 기타 부동산. 이 동일한 값은보고 임계 값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정보에 기초하여 알기 힘들거나 알기 쉬운 이유가있는 경우 연말 연시 플랜의 연금 플랜 또는 이연 보상 플랜에 대한 귀하의 수익금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플랜의 배당금을받지 못했다면 계획에 대한 귀하의 관심 가치는 0입니다. 이 경우 계획에 대해보고 임계 값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판별하기 위해 0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보고 기준을 충족하고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하는 경우 계획을보고하고 최대 금액이 0임을 표시해야합니다.

양식 8938 직원 스톡 옵션
의사 결정자를 정보, 사람 및 아이디어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블룸버그는 전세계 비즈니스 및 금융 정보, 뉴스 및 통찰력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고객 용.
아메리카 +1 212 318 2000.
EMEA +44 20 7330 7500
아시아 태평양 +65 6212 1000.
연락.
제작품.
산업 제품.
미디어 서비스.
연락.
제작품.
블룸버그 터미널 실행 및.
관리 통합 및.
산업 제품.
블룸버그 시장 블룸버그.
미디어 서비스.
의사 결정자를 정보, 사람 및 아이디어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블룸버그는 전세계 비즈니스 및 금융 정보, 뉴스 및 통찰력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고객 용.
아메리카 +1 212 318 2000.
EMEA +44 20 7330 7500
아시아 태평양 +65 6212 1000.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쿠키는 브라우저 나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로, 이와 같은 웹 사이트가 재 방문자를 인식하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쿠키를 사용하여 BNA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부 쿠키는 당사 웹 사이트의 기술적 인 운영을 위해 필요합니다. 계속 탐색하면이 사이트에서 쿠키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관심 분야.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관심 분야.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관심 분야.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관심 분야.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관심 분야.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저작권 © 2017 국무성, Inc. 판권 소유.
블룸버그 법.
신뢰할 수있는 뉴스 및 분석과 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법률 전문가에게 사전 자문을 제공하는 도구를 제공하는 통합 법률 연구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입니다.
블룸버그 BNA 세금 & amp; 회계.
유명한 Tax Management Portfolio ™ ™를 기반으로 구축 된 Bloomberg BNA Tax & amp; 회계는 선도적 인 실무자 - 전문가, 시간 절약 연습 도구, 뉴스, 논평 및 주요 출처에서 심층적 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블룸버그 정부.
정부 업무 및 계약 전문가를위한 가장 포괄적 인 정보 및 분석 소스. BGOV 솔루션은 입법 및 정부 계약에 대한 완벽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환경 & amp; 안전 자료 센터 및 무역;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규정 준수 도구, 감사 소프트웨어 및 분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연방법 및 주 법률, 규정 및 문서와 결합합니다.
우리의 제품.
블룸버그 BNA는 선도적 인 기술과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법률, 세무, 규정, 정부 업무 및 정부 계약 전문가에게 중요한 정보, 실질적인 지침 및 워크 플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서비스.
블룸버그 BNA Plus 마케팅 서비스는 고객이 브랜드를 높이고 설립 된 전문성을 통해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매력적인 이벤트 제작, 매력적인 디자인 및 매력적인 메시지로 강화합니다.
서식 8938 및 외국 연금 보상 및 외국인 연금 계획보고 요건.
Bloomberg BNA의 복잡한 조세 협약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규정을 안내하는 뉴스 및 안내에 대한 프리미엄 국제 세금 공제.
국제 세금 전문가들은 2011 년 말에 IRS가 외국 연기금 및 외국 연금 계획이 2010 년 외국인 계정과 함께 외국인 투자 자산과 함께 새로운 양식 8938 (Statement of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에보고되어야한다고 발표했을 때 기절했습니다. 세금 준수 법 (FATCA) 법안이 겨냥되었습니다. 이 발표는 2011 년 9 월에 처음 공개 된 2011 년 11 월 2 일에 발표 된 최종 지침과 2011 년 12 월에 발행 된 임시 규정에서 확인 된 양식 8938에 대한 지침 초안 형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3 뉴스가 손을 떼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외국 계획이보고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세무 전문가들 사이에서 활발한 활동, 그리고 Form 8938보고의 목적을 위해 그 계획에서 개인의 권리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많은 납세자들이 새로운 규칙의 정확한 경계를 결정하고 또한 참여권을 높이는 방법을 분명히 결정하는 것이 분명하지만, 이 논평은보다 기본적인 문제, 구체적으로이 계획을 요구되는 것의 타당성을 논의 할 것입니다. 법령 자체의 언어 및 적용 가능한 입법 사 이후의 해설은 현재까지 국세청이 발표 한대로 새로운 규정의 세부 사항을 논의 할 예정이며 향후 몇 개월 내에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이 저자의 이전 논평에서 언급했듯이, 4 §6038D는 여러 외국 금융 기관이 미국 소유자에게 유가 증권에 대한 미국 연방 소득세를 줄이거 나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던 일련의 사건에 대한 의회의 대응의 일환으로 제정되었습니다 그 유가 증권을 해외 수탁 계정에 보유함으로써 의회는 두 가지 방향에서이 문제를 다루기로 결정했다. 첫째, 이익을 위해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미국 증권의 소득에 대한 새로운 30 % 미국 원천 징수 세 (그 증권의 판매로부터 발생한 총 수익 포함). §6038D에 따라 외국 증권 계좌 또는 이와 유사한 외국 구금 계좌를 통해 미국 또는 외국 증권을 소유 한 특정 미국인에게 연간 정보보고 요구 사항 (심각한 처벌을 받음)을 부과함으로써 미국 및 외국 고객 중 5 명 및 2 인 6.
새로운 §6038D보고 규칙은 2011 년 과세 연도부터 대부분의 미국인에게 적용되었습니다. 미국 개인 (일반적으로 미국 시민권 자 또는 §7701 (b) "거주 외국인")은 자신이 2011 년 연방 소득세 신고서 (양식 1040)에 첨부 된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합니다. 외국 금융 자산 "(SFFAs)의 총액이 연말 기준 액을 초과하거나 연중 언제든지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SFFAs의 가치가 해당 연도의 마지막 날에 $ 50,000 이상이거나 한 해 동안 언제든지 $ 75,000 이상인 경우 미합중국에 거주하는 미혼 미국인은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하지만 다른 범주의 개인에게는 더 높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결혼 상태 및 개인의 미국 내 체류 여부에 따라). IRS가 반환을 감사하고 소득세를 부과하는 법령을 연장하는 것 외에도 양식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또는 정확한 양식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심각한 벌칙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7.
그렇지 않으면 수만 명이 넘을 가능성이있는 Form 8938을 제출해야 할 필요가없는 미국인의 수많은 카테고리가 외국 이연 보상 및 외국인 연금 권리를보고하는 새로운 요구 사항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외국 고용주를 위해 해외에서 일하는 미국 개인 (미국 회사의 외국 지사 또는 외국 관리 외국 회사와 상관없이)은 외국 고용주가 약속했거나 별도의 계좌에 보관 한 연체 보상 (기각 및 비 수사 모두)을 신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법률에 의거하여 연금 권리가 발생하거나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항목을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근무하는 8 명의 미국인 - 주로 해외에서 이민을 위해 미국에서 일하는 거주자의 외국인 - 또한 해외 이연 보상 계획에 대한 참여를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국에 송금 한 외국 고용주가 유지 관리하는 외국 연금 계획에 따른 누적 권리뿐만 아니라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개인 범주에 대한 새로운 Form 8938보고 요구 사항의 광범위한 범위 때문에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법정 근거를 검토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SFFAs를 실질적으로 6038D (b) 절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눈다. (1) 6038D (b) (1)의 의미 내에서 외국의 "금융 계좌"에 보관 된 모든 자산. (2) 미국이나 외국 금융 계좌에 보관되지 않지만 §6038D (b) (2)에서 정의 된 것과 같은 종류의 외국 연계가있는 자산. §6038D (b) (2)에 열거 된 세 가지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미국 이외의 사람이 발행 한 모든 주식 또는 증권. (B) "미국 회사가 아닌 사람 인 발행자 또는 거래 상대방이있는 투자를 위해 보유한 모든 금융 상품 또는 계약"; (C) "외국 기업에 대한 모든 이해"는 §1473의 의미에 포함된다. 따라서, 외국 이연 보상 플랜이나 외국 연금 플랜에 대한 미국인의 권리가 8938 양식에보고되어야하는 경우, 이들 세 카테고리 중 하나 이상에 속해야합니다. 9.
국세청의 임시 규정은 §6038D (b) (2) (A) 또는 (B)의 의미 내에서 연금 또는 연금 권리를 "주식 또는 담보"또는 "투자를위한 금융 장비 또는 계약" ). 그 대신 그들은이 권리를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외국 ​​법인에 대한이자"로 취급한다. 왜냐하면 "부동산, 연금 계획, 및 연기 된 계획을 연기했다. 흥미로운 점은 규정의이 특정 단락은 평가 문제 만 다루고 규정에서 다른 곳에 명시된 SFFAs의 "세탁 목록"에는 "지연 보상"및 "해외 연금 계획"이라는 용어가 언급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 그러나,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연금 및 연금 권이 "외국 기업에 대한 이해"로 간주 되더라도 다른 곳의 규정은 "외국 기업에 대한이자" 그것이 "투자를 위해 보유 된 경우"SFFA로만 분류됩니다. 이 추가 요건은 법령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규정의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지연 보상이나 심지어 개인의 연금 권리가 "투자를 위해 보유"되어 있는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13.
IRS가 연금 및 연금 권리를 "외국 기업에 대한 이해"(해당 항목을 "투자를 위해 보유"해야한다는 규정의 추가 규칙을 무시하는 경우)로 분류하는 것이 정확하다면, 이 분류는 적절하다. 제 6038D 항 (b) 호 (2) 호 (C)는 §1473 (5)에있는 "외국 주체"라는 용어의 정의를 포함하며, "외국 법인"이란 용어는 미국인이 아닌 주체 . " "미국인"이라는 용어가 §7701 (a) (30)에 상세히 정의되어 있지만, 14 §7701 (a)는 "개체"라는 용어를 정의하지 않습니다. §6038D 규정은 단순히 §1473 (5) 자체의 언어를 반복하는 §1473 (5) 규정을 참조하기 때문에 FATCA 규정 중 아무 것도이 점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의 연금 제도와 외국 연금 계획은 결코 "미국인"으로 분류되지 않지만 "법인"인지 여부는 여전히 결정되어야합니다. "기업"이라는 용어가 §7701 (a)의 연방 조세 목적으로 일반적으로 정의되지 않았기 때문에 §§6038D (b) (2) (C) 및 1473 (5)의 규정은 분명히이 용어의 해석을 떠났습니다 "상식"으로
하나의 상식 접근법을 취하는 경우 "실체 (entity)"라는 용어에 대한 잠정적 인 해석은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자체의 법적 (즉, 합법적) 지위를 갖는 "물건"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7701 (a) (1)에서 정의 된 "사람"이라는 용어는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7701 (a) (1)은 상식 접근법이 명확하게는 아니지만 "사람"이라는 용어는 개인, 신탁, 부동산, 파트너십, 회사, 회사 또는 법인을 의미하고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야한다고 규정합니다 "개인"을 "실체"로 취급하고, "실체"라는 용어는 외국 정부와 같이 §7701 (a) (1)에 열거되지 않은 특정 다른 법인을 포함 할 것입니다. 이 일반 원칙을 적용하면, 외국 연금 계획은 (대부분의 관할 법원 관할권에서와 같이) 신탁의 형태로 유지되거나 또는 법인 또는 법인의 형태로 유지되는 경우 "법인"으로 분류됩니다 (많은 민법 관할권에서와 마찬가지로) 고용주와 별도로 작성해야합니다. 그러나 고용주 자신의 책 (특정 외국에서와 같이)에 대한 "장부 누적"계획으로 유지되는 외국 연금 계획은 대개 고용주와 별개의 실체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직원이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사용자 자신에게 "이익"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IRS 규정은 분명히 모든 종류의 외국 연금 계획 (아마도 장부 지출 계획 포함)을 그 자체로 "단체"로 취급하는 것이지 고용주의 중요한 부분으로 취급하지는 않습니다. 규정에서.
이연 보상 계획의 경우, "고전적인"급여 지연 계획, 미지급 된 "상환"연금 계획 또는 모든 유형의 주식 보상 계획 (클래식 스톡 옵션 계획, 주식 매입 권 계획 또는 제한된 주식 - 계획 자체는 계획 자체가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고용주와 별개의 합법적 "법인"으로 분류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그러나 IRS가 조만간 규정을 명확히 발표 할 수 있으며, 개인이 해외 이연 보상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이자"가있는 "외국 법인"이 실제로 그의 외국 고용주가 아니라 계획 그 자체. 그러나 IRS가 그렇게했다면이 해석에 대해 두 가지 반대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째, 규정은 "무역 또는 사업"에서 사용하기 위해 보유 된 자산이보고에서 면제된다는 것을 규정하고 있으며, 이연 보상을 지급 할 계약 권리가 개인의 무역 또는 사업의 일부라는 강력한 주장이 제기 될 수있다 고용주의 직원으로 둘째, 고용주로부터 이월 보수를 수령 할 계약 권리가 "외국 법인에 대한이자"를 구성하는 경우, 규정에는 직원이 고용주에게 제기하는 다른 모든 종류의 계약 권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상환 청구 책임지지 않는 계획에 따른 사업비; 자가 보험 고용주 의료 계획에 따른 의료 비용 상환 청구; 고용주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아직 지불되지 않은 연봉 지급 요청; 또는 선언되었지만 아직 지불되지 않은 보너스 (아마도 같은 이유로)에 대한 클레임. 20 이연 보상 권리를 골라내는 것에 대한 분명한 정당성은 없습니다.
IRS 규정이 외국 이연 보상 계획과 관련하여 극도로 불안정한 경우 (대부분의 외국 연금 계획과 관련이 없을지라도), §6038D의 입법 역사는 국세청의 입장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6038D에 대한 합동위원회 보고서는 본질적으로 법정 언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종업원의 계약 상 권리 (연금, 연금 또는 기타 항목)가 SFFA로 분류되어야한다는 어떠한 징후도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08 년에 제정 된 "지연 보상"에 대한 세부 규정이 포함 된 §877A의 새로운 "반 국외 추방"규칙을 비교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21. 6038D 나 그 입법 기록에는 어떠한 유형의 이연 보상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조세 정책의 관점에서 양식 W-2의 국세청 (IRS)에 최종보고 될 해외 이연 보상 항목에 대해 양식 8938보고가 필요한지 여부를 질문해야합니다. 22.
그럼에도 불구하고 IRS 규정에 대한 법적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매우 비싸고 모든 개인에게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법원의 문제가 발생할 지 여부는 의심 스럽습니다. 특히 단순히 규정을 준수하기위한 비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적게. 그러한 도전이 발생했다 할지라도, 의회는 (IRS의 요청에 따라) §6038D를 개정하여 이월 보상 권을보고해야한다고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저자의 Form 8938 24에 대한 이전 논평은 IRS가 미국이나 외국 중개 계좌에 증권을 보유하고있는 개인에게 Form 8938 요건에 대한보다 완전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기위한 업무를 수행하게했습니다. 2012 년 2 월 29 일 국세청 (IRS)은 해당 해설에 포함 된 권장 사항을 효과적으로 채택하는 일련의 "자주 묻는 질문 (FAQ)"을 발표했습니다.
Seeirs. gov/businesses/corporations/article/0,,id=255061,00.html. 양식 8938에 대한 지시 사항 외에도, 이 FAQ는 양식 8938을 작성해야 할 가능성이있는 개인이상의해야합니다. IRS는 가능한 한 널리 이러한 FAQ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This commentary also will appear in the April 2012 issue of the Tax Management International Journal. For more information, in the Tax Management Portfolios, see Blum, Canale, Hester, and O'Connor, 947 T. M. , Reporting Requirements Under the Code for International Transactions, and in Tax Practice Series, see ¶7170, International Withholding and Reporting Requirements.
1 Draft instructions for Form 8938, dated September 28, 2011, at page 5 ("Valuing interests in estates, pension plans, and deferred compensation plans").
2 Instructions for Form 8938, dated Nov. 2011, at page 5 ("Interests in foreign pension plans and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and at page 6 ("Valuing interests in foreign estates, foreign pension plans, and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3 Regs. §1.6038D-5T(f)(3), T. D. 9567, 76 Fed. Reg. 78553 (12/19/11).
4 Bissell, "More Concrete Guidance Needed for the New Foreign Financial Assets Reporting Form (Form 8938)," 41 Tax Mgmt. Int'l J. 135 (3/9/12).
5 §§1471-1474, enacted by §501(a) of the HIRE Act (P. L. 111-147). For a detailed discussion of these rules, see Tello, 915 T. M. (Bloomberg BNA Tax & Accounting), Payments Directed Outside the United States - Withholding and Reporting Provisions Under Chapters 3 and 4 , XXIX.
6 These new rules were intended to reduce the possibility that U. S. individuals could reduce or avoid paying the correct amount of federal income tax on their securities in the future. With respect to U. S. individuals who had neglected to report the correct amount of income from their U. S. and/or foreign securities in the past, the IRS initiated an "offshore voluntary disclosure initiative" (OVDI) to encourage U. S. taxpayers with unreported income to voluntarily apply to the IRS so as to potentially reduce the penalties that otherwise applied to their situation. The IRS's third OVDI program was announced on Jan. 9, 2012. See IR-2012-5.
7 §§6229(c), 6501(c)(8), and 6501(e)(1), as amended by §513 of the HIRE Act.
8 U. S. individuals who work abroad for foreign subsidiaries of U. S. companies typically do not participate in foreign pension plans, and if they participate in stock option plans or restricted stock plans, those plans are typically maintained directly by the U. S. parent company and not by the foreign subsidiary. However, U. S. individuals working abroad for foreign-controlled foreign companies often participate in both foreign pension plans and in foreign stock option plans.
9 It is assumed that, except in extremely unusual situations, these rights would not be held by a U. S. individual through a foreign "financial account" within the meaning of §6038D(b)(1).
10 Regs. §1.6038D-5T(f)(3). Curiously, the regulations do not include any guidance on what constitutes a "deferred compensation plan" or a "foreign pension plan." However, the IRS presumably intends to incorporate the definitions in §§409A and 877A, under which there is extremely detailed IRS guidance.
11 Regs. §1.6038D-3T(d). It is possible that the portion of the regulations on what constitutes an "interest in an SFFA" for purposes of §6038D(a) is intended to "bootstrap"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and foreign pension plans into SFFA status. See Regs. §1.6038D-2T(b), which provides that an individual has an "interest" in an SFFA (as required by §6038D(a)) if the SFFA has some kind of income tax consequences to the individual currently, or is likely to have some kind of income tax consequences for him in the future. Nevertheless, Regs. §1.6038D-2T(b) still requires that the asset in which the individual has an interest be an SFFA.
Note that in applying both §6038D(a) and §6038D(b)(2)(C) (as must be done in order for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and foreign pension plans to be reportable), the terminology of the Code can become quite confusing, because it must be shown that the individual has an "interest" in an "interest in a foreign entity" - in other words, that he has an income interest in a particular kind of property interest.
13 Regs. §1.6038D-3T(b)(3) provides that an asset is deemed to be "held for investment" if it is "not used in, or held for use in, the conduct of a trade or business." Thus, if it is assumed that deferred compensation rights or pension rights are not trade-or-business assets of an employee, this definition would classify them as being "held for investment", regardless of whether they might be considered to be held for investment in a colloquial sense.
14 Section 7701(a)(30) in effect classifies the following persons as "United States persons": a U. S. citizen, a resident individual, a domestic partnership, a domestic corporation, a domestic estate, and a domestic trust.
15 Regs. §1.6038D-1T(a)(10) quite correctly states that "the term foreign entity has the meaning set forth in section 1473(5) and the regulations." However, the §1473 regulations - which were published on Feb. 8, 2012 (subsequent to the 12/14/11 publication of the §6038D temporary regulations) - merely repeat the statutory language of §1473(5) without further clarification. Thus, Prop. Regs. §1.1473-1(e) provides, "The term foreign entity means any entity that is not a U. S. person and includes a territory entity." The mention of a "territory entity" is not relevant for the discussion in this commentary.
16 See the rules on "qualified [foreign] reserve plans" in §404A(c), and the regulations thereunder.
17 If an individual received restricted stock in a foreign company that was subject to a risk of forfeiture, the stock itself would have to be reported on Form 8938, subject to the applicable dollar threshold.
19 The IRS might contend that it has carved out a de facto exception to the exemption for trade-or-business assets by the mere fact that the regulations require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plans to be reported, but one could respond that any such exception should have been explicitly provided for in the -3T(b)(4) regulations.
20 At the same time, it would seem appropriate to exclude those contract rights from reporting as "trade or business" rights arising out of the employee's trade or business of being an employee.
21 See §877A(d), dealing with the "treatment of deferred compensation items," and Notice 2009-85, 2009-45 I. R.B. 598. See also Bissell, "An `Exit Tax' Enters the U. S. Tax Lexicon - §877A and Guidance Under Notice 2009-85," 51 Tax Mgmt. Memo. 123 (4/12/10).
22 Form W-2 reporting is usually required to be done by the employer in the various fact patterns described at the beginning of this commentary, and it is understood that even foreign-controlled foreign corporations comply with this requirement much more commonly than was true in the past. Because the Form 8938 instructions and temporary regulations provide for a number of reporting exceptions for SFFAs that are reported on other IRS reporting forms, it would seem appropriate to also include an exemption for foreign deferred compensation that will eventually be reported on Form W-2.
23 Any challenge to the regulations would be likely to occur in the case of an individual who failed to report deferred compensation and who then challenged the resulting penalty in court. No consideration has been made in writing this commentary to the possibility that some kind of class action might challenge the regulations.
24 Bissell, "More Concrete Guidance Needed for the New Foreign Financial Assets Reporting Form (Form 8938)," 41 Tax Mgmt. Int'l J. 135 (3/9/12).
저작권 및 사본; 2017 The Bureau of National Affair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Bloomberg BNA treatises are available on standing order, which ensures you will always receive the most current edition of the book or supplement of the title you have ordered from Bloomberg BNA’s book division. As soon as a new supplement or edition is published (usually annually) for a title you’ve previously purchased and requested to be placed on standing order, we’ll ship it to you to review for 30 days without any obligation. During this period, you can either (a) honor the invoice and receive a 5% discount (in addition to any other discounts you may qualify for) off the then-current price of the update, plus shipping and handling or (b) return the book(s), in which case, your invoice will be cancelled upon receipt of the book(s). Call us for a prepaid UPS label for your return. It’s as simple and easy as that. Most importantly, standing orders mean you will never have to worry about the timeliness of the information you’re relying on. And, you may discontinue standing orders at any time by contacting us at 1.800.960.1220 or by sending an to booksbna.
Put me on standing order at a 5% discount off list price of all future updates, in addition to any other discounts I may quality for. (Returnable within 30 days.)
Notify me when updates are available (No standing order will be created).
This Bloomberg BNA report is available on standing order, which ensures you will all receive the latest edition. This report is updated annually and we will send you the latest edition once it has been published. By signing up for standing order you will never have to worry about the timeliness of the information you need. And, you may discontinue standing orders at any time by contacting us at 1.800.372.1033, option 5, or by sending us an to researchbna.
Put me on standing order.
Notify me when new releases are available (no standing order will be created)

Form 8938 employee stock options


International Tax Bulletin (April 2012)
FATCA Creates New Issues for.
Cross-Border Stock and.
Other Incentive Compensation Plans.
By James P. Klein, counsel, and Susan P. Serota, partner, in the executive compensation and benefits group in the New York office of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
If you have or can obtain the Acrobat Reader, or have an Acrobat-enabled web browser, you may wish to download or view our April 2012 International Tax Bulletin (a 234K pdf file), containing a printed version of this article and also available via ftp at:
W hen a multinational company implements product deployment, research, sales expansion and manufacturing on an international basis, it may want a unified approach to compensation incentives covering both U. S. and other foreign executives. This means a U. S. citizen or resident who works outside the U. S. and is in an incentive program designed by a non-U. S. employer can face surprising, often serious tax problems. A non-U. S. citizen who is assigned to the U. S. but stays in his or her home country incentive plan may also have U. S. tax problems. And now, new issues are arising from the U. S.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T here are a number of issues around a "mobile" workforce, including pay levels, immigration status, moving families and career planning. One crucial area involves the application of incentive compensation plans based on global business plans, and not national boundaries. There are now new issues, arising from the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FATCA). While Congress and the Treasury/IRS focused on abuse, noncompliance and reporting of foreign income subject to reporting, there are also nonabusive situations involving international operations and executive compensation. This article will look at these developments from the perspective of financial institutions administering these incentive plans, the individuals receiving incentive awards and the multinational employers sponsoring them.
Background on U. S. Tax Laws and Non-U. S. Tax Incentive Plans.
I f the incentive program is "unfunded," most of the issues around individual taxation have been handled by the IRS in the regulations under IRC section 409A. What this means is that certain deferred compensation programs, executive pensions, and deferred stock unit plans and stock option plans have special rules for non-U. S. plans and the U. S. taxpayers who find themselves covered by these plans. This is not to say that multinational companies can ignore the 409A rules, but there may be additional time to correct these problems, or to comply with special rules for employees who are subject to U. S. tax 409A rules for the first time.
W hen it comes to plans that are considered "funded," the general rules of IRC section 409A do not apply, and the individual taxpayers, their employers, and in some cases the financial institutions holding the funds or equity have significant problems. For example, a U. S. taxpayer who has an interest in a non-U. S. trust that holds employer stock or other financial assets may face taxation in advance of actual distribution of the assets. The employee may also be facing a non-tax Treasury filing under the Report on Foreign Bank and Financial Accounts (FBAR) requirements. This report has been required for some time, but the U. S. Treasury has indicated there will be increased enforcement of this filing. There have been particular issues with FBAR reports required for foreign accounts over which a U. S. taxpayer has signature authority. These filings can also sweep in some forms of incentive and deferred compensation plans. Reporting for most U. S. taxpayers with only signatory authority was delayed to June 30, 2012, and then again to June 30, 2013.
Enter FATCA.
I n addition, FATCA has rules applying to individuals under IRC section 6038D. While this does not give rise to new taxation for the individuals, it does highlight the U. S. tax issue for the individuals. And although the form implementing this IRC section 6038D (Form 8938) is for the individuals holding the assets outside of a financial account and meeting certain threshold dollar amounts, and not the FFIs, there are good reasons for employers sponsoring non-U. S. incentive plans to consider communicating with employees who may be required to file the form and to alert their plan administration providers to the U. S. taxpayer status of some participants.
Key Issue: Is It a Fund?
W ith FATCA, this problem now spreads to the FFI holding these assets. While the financial institution may view itself as an administrative structure to help the employer, it may be an FFI holding financial accounts. Now the FFI has to worry about whether there is a U. S. taxpayer participating in that incentive program.
Some Practical Examples.
S tart with the situation where a U. S. citizen is hired by a multinational to work outside the U. S., for example in the UK. As part of the compensation package, the individual is covered by a UK equity-based incentive compensation plan. These plans are frequently linked to an offshore (non-UK, and certainly non-U. S.) trust holding the stock, with the trustee being a part of a financial institution which assists in administering the plan. Under U. S. domestic tax law, the surrounding documents may permit the conclusion that the trust is a grantor trust of the employer, and that the employee (including any U. S. taxpayer employee/participant) may not be considered to hold any asset. However, the documents might also lead to the conclusion that the trust is not an employer grantor trust, and that the individual may have an enforceable beneficial interest in that trust. If that is the case, the U. S. will look to its rules around funded compensation plans, and this type of situation is not generally protected by the U. S.-UK income tax treaty. While there may be many other applicable exemptions for the FFI under FATCA, the particular FFI may not meet those exemptions. Of course, the individual will still have the new IRC section 6038D reporting requirement, as well as possible U. S. taxation (if the beneficial interest is vested). The employer will have the traditional issues around reporting and withholding on compensation taxable for employee services.
L et's look at another situation. Suppose a citizen of the Netherlands is sent by the Dutch employer to work in the U. S. It may not be clear how long the assignment will last. As is often the case, the employee might stay in the Netherlands-designed incentive program, and that program might be administered through a Stichting or some other Civil Law structure. While it is far from clear how the U. S. characterizes the Stichting for U. S. tax purposes, the interests of the individual may well be protected from creditors of the Netherlands employer, and all the U. S. tax issues of compensation through a funded plan are on the table.
결론.
This material is not intended to constitute a complete analysis of all tax considerations. Internal Revenue Service regulations generally provide that, for the purpose of avoiding United States federal tax penalties, a taxpayer may rely only on formal written opinions meeting specific regulatory requirements. This material does not meet those requirements. Accordingly, this material was not intended or written to be used, and a taxpayer cannot use it, for the purpose of avoiding United States federal or other tax penalties or of promoting, marketing or recommending to another party any tax-related matters.
&부;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 [an error occurred while processing this directive]

Final Regulations on FBAR.
Executive Compensation Blog.
Last week, December 12, 2014, the IRS published final regulations on the foreign financial assets reporting requirements (FBAR) that favorably resolve one of the vexing issues under FBAR/Form 8938. The final regulations clarify that nonvested interests in property received for performance of services (e. g., equity awards) do not have to be reported on Form 8938 until they become substantially vested (except in the case of nonvested interests for which the individual made a Section 83(b) election).
As you may know, all U. S. citizens must file with the IRS a Foreign Bank Account Report (FBAR) to report offshore bank accounts and other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 by June 30 of each year on Form 8938 if the value of the foreign accounts exceeded $10,000 at any time during the calendar year. Importantly, individuals who are not U. S. citizens but have become U. S. tax residents also must annually file an FBAR to report their specified financial assets outside of the U. S. Employees who are not U. S. citizens usually have some reportable financial assets outside the U. S.
Among the specified foreign financial assets the individuals must annually report to the IRS are vested stock options and stock acquired through the exercise of options or vesting of restricted stock awards. Foreign retirement benefit plans are another common asset of your non-U. S. citizen employees. Readers working for a company that is owned by a foreign parent company may encounter this issue with employees who own stock in the foreign parent (which is often held in the parent company’s home country).
Executive Compensation Blog.
MICHAEL S. MELBINGER.
관련 항목.
Related Professionals.
This entry has been created for information and planning purposes. It is not intended to be, nor should it be substituted for, legal advice, which turns on specific fact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ekanisme perdagangan forex

Mekanisme perdagangan forex. 관세 감세, 이자율 증감,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환율 하락, MEKANISME PERDAGANGAN 세 베르가 만 세가 르망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베네수엘라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세르비아 - mekanisme perdagangan adalah sangat mirip dengan di pasar lain. Diman mekanisme은 (semisal saham) umumnya (semisal saham)와 같은 성격의 성직자가 될 수 있습니다. Pengertian Bisnis Forex - Forex 거래 - Forex 거래는 Forex 거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Forex 거래는 Forex 거래를 통해 온라인 거래를하고, Forex 거래는 Forex 거래를 통해 온라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투자자 메뉴얼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펀드, ) 인도네시아와 인도네시아의 차이점. Dimana mekanisme은 (는) 우연한 성격을 가진 모든 사람들의 의무를지지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전화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Mekanisme Perdagangan-Bursa Valuta Asing | ardra. biz. Hal-Hal seputar Ekonomi 양 키타 Semua Perlu Ketahui«aldigozali.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지그재그 거래 시스템 공식

지그재그 지표를 사용하여 외환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Zig Zag 표시기는 가격 변동의 방향 변화에 대한 필터로 작동합니다. 기술 분석가와 외환 거래자는 Zig Zag 필터를 적용하여 가격 차트에서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합니다. 목표는 중요하지 않은 변동이 아닌 중요한 경향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이 지표는 다른 많은 기술 도구보다 덜 야심적이며 자체적으로 거래 시스템으로 작동해서는 안됩니다. 대신 지그재그 지표는 중요한 패턴을 강조 표시하고 가능한 경향 반전을 확인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지그재그 지표가 작동하는 방법. 지그재그 지표는 이해하기 쉽고 적용하기 쉽습니다. 특정 임계 값 (일반적으로 10 % 또는 20 %) 아래의 가격 변경은 여과 과정을 통해 추세선에서 제거됩니다. 대부분의 거래 소프트웨어 또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에는 사용자가 직접 Zig Zag 환경 설정의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있는 간단한 입력 필드가 있습니다. 가격 변경 임계 값을 높게 설정할수록 지표가 덜 민감 해집니다. 반점이 너무 낮 으면 비효율적 인 Zig Zag가 발생합니다. 충분한 노이즈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너무 제한적이어서 수익성 높은 가격 추세 데이터를 놓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본 설정에는 8 %에서 15 % 사이의 임계 값이 있습니다. 지그재그로 외환 거래. 이 도구는 상호 보완 적이기 때문에 외환 거래 전략의 중심점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피보나치 또는 엘리엇 웨이브 거래 시스템과 함께 사용됩니다. 스윙 트레이더들은 지그재그를 좋아하는데, 이는 그들이 회귀 분석에서 엔트리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Zig Zag 표시기는 거래 신호에 일관성을 적용합니다. 이것은 다른 무역 전략의보다 일관된 적용으로 해석되어야한다. 어떤 거래 전략을 사용하든, Zig Zag는 지체 표시기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아무 것도 예측하지 않습니다. 외환 시장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므로 선도적 인 신호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보완하려고합니다....